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망 뉴맞고 설치무료 입니다

by  game  2021. 7. 15.

원래 맞고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을 하나 꼽으라고 한다면 피망 맞고는 빠지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엄청 많았는데요. 워낙 인기가 있다 보니, 피망 뉴맞고로 업데이트를 했고, 새롭게 재탄생을 했습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서는 3명이서 하는 고스톱도 나름 재미가 있지만 긴장감만 놓고 보면 맞고가 더 강한 것 같습니다. 어차피 하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보장이 된 피망 뉴맞고 설치무료로 하는 것이 나을 것 같네요.

 


1. RNG 인증

피망 뉴맞고 설치무료의 인기가 높은 이유는 단지 오래됐고 전통이 있어서 그런 것만은 아닙니다. 물론 그것도 무시할 수는 없지만 가장 큰 이유는 RNG 인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RNG인증이란 패가 조작되지 않고 분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실 패가 조작되는지 안 되는지 사용자 입장에서는 알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RNG인증이 있다면 보장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고 즐길 수가 있습니다.

 

 

2. 이용자보호 인증

피망 뉴맞고 설치무료가 인기가 높은 또 다른 이유는 이용자보호 인증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용자보호 인증이란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과 이용자 보호 및 사행화 방지를 준수한다는 의미입니다.

 

 

 

사실 맞고도 하나의 게임으로 받아들여야 하는데, 이것을 도박으로 즐기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문화가 아닌 건전한 문화를 조성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바로 이용자보호 인증입니다. 그래서 더 신뢰가 갑니다.

 

 

3. 구 버전, 신 버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피망 뉴맞고 설치무료후 실행하면 구 버전과 신 버전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큰 차이는 없고, 가장 큰 차이라고 한다면 신 버전은 판돈이 조금 줄어든 것입니다. 아무리 진짜 돈이 아니더라도 현실감을 중요시 하는 것 같네요.

 

그리고 신 버전에서는 나에게 보너스 패가 있을 때 그것을 사용하면 상대방의 피를 뺏어 올 수 있습니다. 이것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상대방에게 쌍피가 있을 때 사용하면 좋겠죠?

 

 

4. 미션

피망 뉴맞고 설치무료 후 게임을 하다보면 매 판마다 미션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청단, 초단 고도리 등 여러 가지 미션이 주어지기 때문에 이것을 달성하고 이겼을 경우 몇 배로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이길 때 달성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대방이 이길 때 달성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5. 퀘스트

만약 피망 뉴맞고 설치무료 후 게임을 즐기다가 돈을 잃었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출석과 퀘스트를 통해서 다양한 선물도 받고 돈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밖에 무한복권, 구슬월드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들이 많으니, 이런 것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6. 성인인증

아쉽지만 아직 성인이 아니신 분들은 피망 뉴맞고 설치무료를 즐기실 수 없습니다. 이유인즉슨 성인인증을 받아야 하기 때문인데요. 설치를 하려고 해도 먼저 인증을 받으라고 하기 때문에 인증이 필요하지 않은 것으로 하실 수밖에 없습니다.

 

 

 

참고로 피망 뉴맞고 설치무료 외에도 인기 있는 것은 한게임 신맞고가 있습니다. 역시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새롭게 단장을 했습니다. 피망 뉴맞고와 양대 산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망 뉴맞고 설치무료

그리고 피망 뉴맞고는 굳이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등의 아이디만 있으면 간편가입이 되기 때문에 복잡하게 회원가입을 하는 수고를 덜어줍니다.

반응형